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성병숙ㆍ임지은ㆍ정수영, S27M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성병숙(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성병숙(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배우 성병숙, 임지은, 정수영이 S27M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S27M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배우 성병숙, 임지은, 정수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이들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성병숙은 성우,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온 베테랑 연기자로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미생', '별에서 온 그대', 영화 '해운대', 연극 '친정엄마'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딸 서송희와 함께 연극 '코리올라누스'에서 관록 넘치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임지은 (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임지은 (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당신은 선물', '용왕님 보우하사',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 인기 드라마와 영화 '복수는 나의 것',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등으로 연기력을 알린 임지은은 예능 '모던 패밀리'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정수영은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나의 해방일지', '엉클', '내조의 여왕', '환상의 커플', '옥씨부인전', 영화 '나의 PS 파트너', '대도시의 사랑법' 등 완성도 높은 작품에 대거 출연,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온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정수영 (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정수영 (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S27M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성병숙과 임지은, 정수영을 영입하며 보다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 폭발적인 잠재력을 지닌 신인 배우들에 이어 믿고 보는 이들의 합류로 종합 엔터사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한편 S27M 엔터테인먼트에는 노을, 나윤권, 진민호, 빅스 켄, 펜타곤 진호, 이민정, 그래쓰, 미리 등 가수들과 조수민, 민성, 한서울, 정우석, 신이안 등 신예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