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해인,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캠페인 참여…훈훈 비주얼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원본보기▲정해인(사진제공=DOD)
▲정해인(사진제공=DOD)
배우 정해인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한다.

정해인은 최근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의 첫 광고 모델 발탁에 이어, 25SS 'DO DO DO' TVC 캠페인에 참여했다.

원본보기▲정해인(사진제공=DOD)
▲정해인(사진제공=DOD)
'DO DO DO' 캠페인은 '한다'라는 뜻의 영어 동사 'DO'에서 착안한 것으로, 틀에 갇히지 않는 삶의 태도와 좋아하는 일을 미칠 때까지 해보는 열정을 담아냈다.

정해인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캠페인 영상은 좋아하는 일을 온전히 즐기는 브랜드의 정신과 자유로운 감성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또한 정해인의 훈훈한 비주얼과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브랜드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원본보기▲정해인(사진제공=DOD)
▲정해인(사진제공=DOD)
원본보기▲정해인(사진제공=DOD)
▲정해인(사진제공=DOD)
정해인과 디오디가 함께한 25SS 'DO DO DO' 캠페인 영상은 디오디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TV CF로도 온에어 예정이다.

한편 정해인은 오는 30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5 정해인 앵콜 팬미팅 'OUR TIME - HB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