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이킴(사진 = 웨이크원 제공)
로이킴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첫 번째 무드 포토 2종과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의 코멘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시선과 차분한 분위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근함을 머금은 베이지 톤 사진이 네 번째 정규앨범의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로이킴(사진 = 웨이크원 제공)
또한 로이킴은 독백을 통해 “나를 위로해야 하는 슬픈 세상에서 부디 이 노래를 들을 때만큼은 내 마음속에 행복함이 있고 내 삶 속에 즐거움이 있다는 것을 한 번이라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힘듦에만 감정을 집중할 필요는 없다. ‘괜찮을거야’라고 외치면서 저도 위로를 받고 싶은 것이다. 위로를 해주면서 받는 위로가 있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로이킴(사진 = 웨이크원 제공)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와 선발매된 싱글앨범 ‘그때로 돌아가’를 비롯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로이킴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로이킴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으로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여줄 예정이다.
로이킴의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