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5세대 핫루키'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4개월 만에 컴백했다.
나우어데이즈는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있는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쨰 싱글 'NOWHERE(노웨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실력과 비주얼은 이전보다 돋보였고, 앨범명에 담은 포부처럼 팬들에게 '어디에도 없는, 지금 여기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4월 데뷔 앨범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데뷔 7일 만에 SBS M '더 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남다른 매력을 보여준 신인 보이그룹이다.
멤버 윤은 "나우어데이즈의 또 다른 색깔을 보여줄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데뷔곡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나우어데이즈만의 장난스러운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나우어데이즈의 새 앨범 'NOWHERE'는 힙합, 댄스, 팝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있으며, 사랑과 우정을 테마로 수록된 세 곡이 유기적으로 연결됐다.

타이틀곡 'Why Not?'은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 그리고 그를 놀리는 친구들의 모습을 유쾌한 가사로 담아냈다. 'Heart vs Head'에서는 사랑에 빠져 마음이 생각처럼 되지 않는 소년의 마음을 표현했고, 마지막 트랙 '걔 말고 너'에서는 친구의 사랑에 대해 조언하는 직설적인 대화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Why Not?'은 펑키한 브라스 소스가 매력적인 힙합 트랙에 장난끼 넘치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리드미컬한 랩이 더해졌다. 나우어데이즈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하고 키치한 악동적인 면모를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두 번째 앨범인 만큼 나우어데이즈 멤버들에게선 여유로움이 느껴졌다. 멤버들은 "데뷔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첫 컴백을 한다는 것이 실감나지 않는다"면서도 "이전보다 성장했다는 느낌이 든다"라고 말했다.
연우는 "데뷔 활동 때는 무대 위에서 카메라 찾고, 관객들과 소통하느라 바쁘고 분주했는데, 이번엔 조금 더 무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현빈은 "연습생 때는 다들 아무 것도 모른 채 시작했는데, 데뷔하고 한 단계 성장했다"라며 "노래와 랩이 늘어 이전보다 더 풍부한 바이브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우어데이즈 멤버들은 "4개월 동안 폭풍 성장한 만큼 올해 신인상을 타고 싶다"라며 "팬들을 위해 음악방송 1등도 선물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나우어데이즈의 두 번째 싱글 'NOWHERE'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